Copyright © 2017 경계없는예술센터

사업자등록번호: 107-82-16978  |  대표: 이화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34, 로데오왁 403호 (07297)

대표전화: 02-6080-2757  |  팩스: 02-6080-2701

CREATIVE

경계없는예술센터는 전문에술단체로서 모든 이들이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예술을 향유할 수 있기를 희망하여 관객의 삶에 침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공연예술을 생산하고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거리극, 연극,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예술장르를 공연예술에 접목하여 다원적이고 융복합적인 창작콘텐츠의 개발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씨어터레퍼토리

Theatre

Repertory

​씨어터 레퍼토리는 연극예술의 곰삭은 풍미를 극장 공간에서 폭넓은 관객들과 나누고자 하는 의미의 활동입니다.

경계없는예술센터는 창작 공연콘텐츠를 통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무대에서의 활동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명작다시읽기

Re-reading

the Canon

명작다시읽기 시리즈는 고전작품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이를 현시대의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동시대의 관객과 함께 나누는 의미있는 작업입니다. 동시에 세계적인 명작을 공연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젊은 예술가들을 우선 참여시킴으로써 고전명작의 공연을 통해 한층 성숙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거리극

Theatre de Rue

국내 최초로 본격적인 거리극 창작 활동을 선보인 경계없는예술센터는 2001년 단체 창립 이후,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발한 공연 활동을 전개해왔습니다. 거리극을 통하여 한정되고 폐쇄된 공간인 극장의 경계를 넘어서 일상 속의 개방된 공간을 찾아가 모든 계층이 다함께 어우러지는 가운데 새로운 미적 경험을 관객과 나누고 예술향유의 공간적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거리극은 사회계층 및 공간의 경계와 벽을 허물고 예술향유를 위한 기회의 공유를 실현할 수 있는 장르로서의 사회적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중퍼포먼스

Aerial

Performance

경계없는예술센터는 독창적인 레퍼토리 공연의 하나로 공중퍼포먼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세계최초로 공중퍼포먼스를 창안하고 이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과 예술성을 보유한 프랑스의 공중퍼포먼스 전문예술단체인 르투라몽(Retouramont), 유럽 현대무용계의 실력파 인센소(in-SENSO), 9.81 등과 수년간의 교류와 기술협력을 통해 안정된 기술을 기반으로 공연공간의 확장과 더불어 예술 공연의 구현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융합콘텐츠

Integrative Contents

​경계없는예술센터는 다양한 장르와의 융복합을 통해 창작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인문학, 과학, 다원적 예술장르의 내용과 형식의 접목을 바탕으로 한 융합콘텐츠를 선보입니다.

가로등이 전하는 이야기

문래동